[배우리뷰]필리핀소녀 Dariej Seira

15637390814193.jpg

오늘은 필리핀에서 탈출해 미국으로 건너간 소녀 Dariej Seira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리 검색을해봐도 이곳에는 정보가 없길래 글을 쓰게되었습니다.

Dariej Seira(다리에즈 세이라)라는 이름은 필리핀식(따갈로그어) 이름이 아닌것으로 보아 아무래도 예명이지 싶습니다.

 

 

1563739081564.png
일단 굉장히 미인상입니다.

주력 컨텐츠는 자위캠 방송입니다. 당연히 올노출에 모자이크따윈 없습니다. 

고르지 못한 치열이나 발달한 하관, 잦은 주름등 오리지널 필리피나의 특색이 전혀없고

서구형 미인상의 얼굴이 두드러지는것으로 보아, 라틴계열 혼혈이지 않을까 예상중입니다.

 

저도 사업차 동남아로 왕래가 잦은데, 사업 특성상 미모가 중시되는 서비스업, 유흥업 종사자들을 많이 봤고

간혹 이용하는 홍등가에서 봤던, 그 지역에서 예쁘다는 매춘부들보다도 훨씬 예쁩니다.

동남아에서 이정도 미모라면 탑급 수준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예쁜 소녀가 왜 연예인이나 모델을 하지않고 자위캠방송을 했던것일까요?

그 이유는 이 글 맨 아래에 서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5637390818465.png

아시아인이라는 패널티 때문인지 가슴은 작은편이고 오른쪽 어깨의 작은 타투를 제외하면 깨끗한 피부를 가졌으며 슬렌더한 체형입니다.

 

 

15637390827612.png
주요 컨텐츠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자위캠 스트리밍입니다.

이 소녀의 장점중 하나로는, 미국물을 먹은지 얼마되지않아 서양물 특유의 고통에 찬 표정이 없다는 것이네요. 

아무리 찡그려도 미간에 주름뿐이라 보시기에 거부감이 없을것 같습니다.

 

 

1563739083093.png
다만 요즘 트렌드를 의식해서인지 자위캠의 마무리는 항상 아헤가오+분수로 끝이납니다.

신음은 조용한편이고 절정에 달했을때 헐떡임이 약간 커지는 수준입니다.

 

이 소녀의 작품은 대형 포르노사이트에 이름만 검색하셔도 여러건의 영상이 뜹니다.

다만 포맷이 항상 자위뿐이었기 때문에 계속 보다보면 질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본인도 이점을 의식했는지 최근에는 다른 컨텐츠도 시도하려는 모습을 보입니다.

 

 

1563739083419.png

항문을 개발하고있다고 이야기하며 항문자위를 시도하거나

 


1563739084467.png

다른 BJ와의 합방섹스

 

 

15637390852227.png

다른 여BJ와의 합방 레즈섹스등 여러가지를 시도하고 보여주려 노력하는모습이 가상합니다.

 

 

 


이 소녀의 영상중 캠 방송이 아닌, 뭔가 작정하고 찍은듯한 포르노물이 딱 한점 있긴 있습니다.

혼자보셩에 [동남아 100달러짜리 이쁜이] 제목으로 영상을 올리긴 하였으나 엑스비디오 차단전 엑스비디오에 업로드 하여 

스트리밍한 영상이라서 kt라인 이용자는 vpn이나 우회를 하셔야 볼 수 있습니다.

조만간 새로운 스트리밍으로 인코딩하여 다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15637390860492.png

내용은 BDSM으로 조련받으며 섹스의 즐거움을 알아가는 소녀라는 컨셉인듯 합니다.

BDSM치곤 소프트하긴 합니다만 종종 허리띠로 스팽킹, 뺨때리기, 강제딥쓰롯등의 장면이 있으니 거부감이 있으신분들은 주의바랍니다.  

 

아무래도 미국으로 건너와서 실험적으로 찍어본 비디오인것 같은데,

이작품 이외에는 포르노 촬영분이 없는것같습니다. 만약 알고계신분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_ _)

 

 

 

 

 

마지막으로 이 소녀가 이정도 미모를 가지고서도 포르노업계에 뛰어든 이유에 대해서 서술해볼까 합니다.

물론 100% 뇌피셜이며 자세한 정보는 아무리 구글링하고 SNS를 뒤져봐도 나오지 않았기에 사실이 아닐수도 있습니다.

이 소녀의 배경에대해 궁금하지 않은분들은 이 문단을 건너뛰셔도 상관없습니다.

 

15637390870998.png

과거엔 필리핀 수도권 도시인 마카티라는곳에서 살았었나 봅니다.

시기상 본국에서 살때도 자위 스트리밍을 했었는데, 과거 영상을보면 화질이나 음질도 조악한데다

영상 일부가 뚝뚝 끊기는등 퀄리티가 그렇게 좋지 않습니다.

다만 미모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해서 해외 에이전트와 접선이 되었거나 스스로 이민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저도 필리핀에 자주 드나들며 보아온 입장으로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왜냐하면, 필리핀에는 아직도 보이지않는 '계급','신분'이란것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인도의 카스트제도처럼 명확한 계급명시는 없으나 대우와 한계로 신분차이가 극명하게 드러납니다.

 

필리핀 정부는 주요기관뿐만 아니라 지역기관들도 상당히 부패해있기때문에,

치안도 좋지않을뿐만 아니라 부당한 임금이나 거래등을 신고해도 잘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대상자가 빈곤층이라면 더더욱요.

때문에 이곳에서는 빈곤층을 상대로한 범죄는 물론, 임금후려치기, 채용비리등의 부정부패가 아주 성행하고 있어서

큰돈을 벌지 못하는것을 물론, 직업을 가질때도 가정부나 청소부, 혹은 창녀나 마약거래상이 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빈곤층은 죽을때까지 가난을 벗어나지 못하고 대물림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이렇게 Dariej같은 예쁜 소녀가 필리핀에서 성공하지 못한것도 이런 이유때문일겁니다.

예쁜데 빈곤층이다? 연예인나 배우가 되려고 시도했다간, 사기꾼들에게 마약주사맞고 매음굴로 팔려나갔을겁니다.

 

그런 그녀에게 인터넷 스트리밍은 절호의 기회가 된것입니다.

그녀의 미모가 기폭제가 되어 각종 SNS와 대형 포르노사이트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고,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관심을 받게되었죠.

 

빈곤층 소녀가 스스로 이민을 갈만한 돈을 벌었을거같진 않고,

아무래도 해외 포르노 에이전트에서 스카웃을 하지 않았을까 추측이 됩니다.

그래서 지금은 필리핀을 벗어나, 

15637390873861.png


라스베가스에서 살고 있습니다. 

 

미국으로 건너와 에이전트쪽과 계약하여,

딱 하나 있는 포르노물인 위의 영상을 실험적인 데모테이프로 찍어본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물론, 앞서 말씀드렸듯 100% 저의 뇌피셜이며, 이 소녀는 필리핀에서 산적이 없는 필리핀계 아메리칸일수도 있습니다.

 

 

 

오피셜 계정도 생기고 영상의 화질과 음질도 개선되었으며 

다양한 컨텐츠들을 시도하는것으로보아,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소녀입니다.

TODAY 's HAJA